한국강소기업협회 영업마케팅 실무 전문가 과정

Untact 시대의 SNS 마케팅 채널과 유튜브 활용 교육

2020-06-19     장혜란기자

6월 18일 오후 2시부터 한국강소기업협회교육장에서 '영업마케팅 실무 전문가 과정 5기' 교육이 진행되었다.

 

이 날 교육에는 한국 강소기업 협회 나종호 상임부회장의 ‘코로나 이후 untact 소비 변화’기조 강의를 시작으로 모이다 커뮤니케이션 김형태 대표의 ‘온라인 매체의 효율적 활용과 SNS 콘텐츠 전략’, 국민 건강 웃귀박 창시자인 김영균 MC의 ‘유튜브 스피치 및 멘트 기법’ 강의가 진행되었다.

 


이 날 교육은 강의장 소독과 수강자 전원 체온 측정을 마친 상태로 진행하였으며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SNS 마케팅 채널과 유튜브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강소기업 영업마케팅 실무 전문가 과정은 중소기업에 맞는 차별화된 영업 마케팅을 위한 교육과정이다. 마케팅 실무자에게 꼭 필요한 교육과정을 제공함으로써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달성하도록 돕는 교육과정이다.

 

한편 김영균(파이낸스 투데이 서울남부지사 지사장)은 "우리는 1인 미디어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1인 미디어 시대 유튜브는 전 세계인을 변화 시켰습니다. 유튜브크리에이터 '난 못해'라는 말은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지금 당장 '해볼꺼야'는 기적을 만드실 겁니다. 도전하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