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란의 희망을 품다] 위기 상황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기업인들의 성장스토리

소상공인· 중소기업·지역 경제 살리고자, 기업인들의 성공 스토리 소개

2020-06-09     김선주기자

장혜란

본지는 "장혜란의 희망을 품다"라는 코너를 신설한다. 

“‘장혜란의 희망을 품다라는 프로그램은 위기의 상황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기업인들의 성장스토리를 다룬다.

코너를 맡을 장혜란 기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지역 경제를 살리는 취지로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 성공하게 된 기업인들의 스토리들을 통해 많은 이들이 용기를 내고 다시 일어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지금처럼 지쳐있는 시기에도 희망은 있다.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의 직업이나 관심사에 있어서 먼저 성공한 사람들의 스토리에 귀 기울이고 그들을 롤 모델로 해 본인의 성장을 꾀하고자 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과 울림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언론뿐만 아니라 영상기사를 통해 유튜브 채널(채널명 : 파이낸스투데이서울남부지사)에 소개될 예정이다. 전문방송작가, 전문방송 촬영감독 및 PD와 함께 장혜란 기자의 진행으로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된다.

 

파이낸스 투데이 김영균 지사장(서울남부)은 앞으로 우리나라의 역량 있는 소상공인 및 기업인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홍보하기 위해 발로 뛰는 파수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파이낸스투데이 서울남부지사에 문의하면 된다. (010-5675-4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