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화로 문래점’ 외식하는날2 소유 시스터즈 다녀가

2020-05-25     이동철

이달 21일 방송된 SBS '외식하는날2' 프로그램에서 소유 시스터즈가 '동경화로 문래점'에 다녀갔다.

이번 방송에서 심진화, 홍윤화, 홍현희가 '동경화로 문래점'을 찾아 다양한 한우 메뉴를 즐기며 애교를 부리기도 하고, 다양한 주제의 토크를 이끌어갔다. 밑반찬이 나올 때부터 마무리로 된장 술밥을 먹을 때까지 음식 비주얼과 맛에 놀라며 그 맛을 온 몸으로 표현했다.

방송 중 소유 시스터즈는 한우 새우살과 육사시미, 된장 술밥 등 메뉴를 즐기며 백김치, 샐러드 등의 밑반찬과 마늘소스, 히말라야 소금 등의 다양한 소스 맛도 즐겼다.

'동경화로 문래점'은 한우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1++등급의 한우 새우살, 안심 등의 메뉴를 판매한다. 각 부위를 단품으로 주문할 수도 있으며 다양한 세트 메뉴로 주문해도 된다.

세트메뉴는 동경 코스, 동경 세트, 화로 세트, 프리미엄 세트 등으로 나뉘어 있고 각 세트마다 구성이 달라 본인이 선호하는 부위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후 주문하면 된다. 비용에 비해 구성이 알차 가성비 좋은 메뉴를 찾을 때 세트 메뉴를 많이 선택한다.

이 외에도 한우 육회나 한우 육사시미, 타코와사비 육회 등의 메뉴와, 음료수, 소주 등의 주류도 다양하다.

매장 내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며, 바 형태의 좌석이 있어 독특한 분위기에서 식사하고자 할 때 바 형태의 좌석을 이용하면 된다.

한편 '동경화로 문래점'에서는 한우 1++등급을 Ÿ‡에이징해 더욱 부드럽게 숙성시켜 제공하고 있어 입 안에서 녹는 육질을 경험할 수 있다. 예약문의 및 자세한 위치 문의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