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창업 꿈꾼다면 주목’ 서래스터 일차돌, 2020 부산창업박람회 참여

2020-05-25     lukas 기자

서래스터의 소고기전문 브랜드 일차돌이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27회 2020 부산창업박람회’에 참여한다. 2020 부산창업박람회는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개최된다.

일차돌 관계자는 “최근 외식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돌파구를 찾고자 하는 예비창업자가 많다. 일차돌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들을 도울 수 있는 길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부산창업박람회에 직접 참여하게 되었다. 현장에서 일차돌 부스를 찾아온다면, 일차돌만의 창업지원 혜택과 다양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모았다.

차돌박이, 곱창, 막창, 대창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메뉴를 선보이는 일차돌은 육류 전문 프랜차이즈 운영기업인 서래스터의 브랜드다. 서래스터는 이미 갈매기살 전문점 ‘서래갈매기’를 성공으로 이끌며 탁월한 운영 감각을 증명한 바 있다.

무경험자도 쉽게 매장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안정적인 매뉴얼 및 점주 교육을 실시하며 고기의 질이 무엇보다 중요한 육류 전문점의 특성을 고려해 본사 차원에서 유통망을 구축, 안정적인 물류 유통을 약속한다. 10년 넘게 육류 전문 프랜차이즈를 운영한 서래스터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기 때문에 일차돌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 더욱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또한 가맹점주에게 가맹비나 교육비, 오픈물품비 등을 면제하는 6무 창업혜택을 제공하며 초기 창업 비용 부담을 낮추고 있다.

일차돌의 자세한 창업지원 혜택은 2020 부산창업박람회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