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가려운 아기 피부, ‘르아베크 모닝바아 편백수 수딩젤’ 맘카페서 주목

2020-05-22     김현희

한여름을 방불케 할 정도로 기온이 높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피부가 여리고 예민한 아이들의 경우 이로 인한 피부 문제를 더욱 크게 겪기 때문에 신경 써서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는 보습제를 충분히 사용해주는 것이다.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는 수딩젤이 제격이다. 제형 특유의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끈적이지 않아 습한 날씨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그중 르아베크의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은 피부 면역력 강화에 좋은 편백수를 무려 74%나 담은 진정 수딩젤이다. 흡수가 빠른 젤 타입이라, 단시간에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벤 7종과 에탄올 등 피부 유해 논란 성분을 원천 배제하고 자연유래 원료를 활용해 외부 열로 자극받은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병풀추출물, 알란토인 등의 성분을 비롯해 글리세린과 베타인, 세라마이드엔피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연약한 아기 피부는 물론 빠른 진정이 필요한 성인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르아베크 관계자는 “장마를 연상케 하는 습하고 더운 날씨로 인해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어린 아이들의 경우 피부 면역력이 성인과 비교해 약하기 때문에 관련 문제를 더욱 겪기 쉽다”면서 “르아베크 모닝바아 아토수딩젤은 저자극 자연유래 성분을 활용해 피부에 자극은 줄이고 보습감은 더해 여린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전했다.

엄마들을 위한 모닝바아 예비맘크림과 예비맘오일도 있다. 예비맘크림은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돼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KFDA 인증을 획득했다. 아데노신 이외에 FGF, PGA, 베타인, 시어버터, 황금추출물, 병풀추출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등이 함유돼 약해지기 쉬운 임산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예비맘오일은 8가지 오일 성분이 선사하는 진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오일이다. 얼굴을 포함하여 전신에 사용 가능하며 개암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비타민나무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를 자극 없이 보호해준다.

르아베크는 2015~2019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