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SM갤러리,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시기임에도 소외계층을 위해

2020-05-15     김익주 기자
SM갤러리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성창열)는 지난 12SM갤러리(대표 김혜숙)로부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김혜숙 SM갤러리 대표를 비롯해 성창열 정왕본동장,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SM갤러리 김혜숙 대표는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정왕본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담그기 등 지역사회의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시흥사랑방봉사회장으로 오이지 담그기 등 꾸준한 봉사 및 기부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복지시흥디딤돌 후원업체로 매달 정왕본동 독거어르신 10명에게 꽃화분을 후원하고 있다. 지난 58일 어버이날에는 정왕본동 100명의 어르신께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직접 만들어 전달하는 의미 깊은 행사도 진행했다.

이번에 기탁한 100만원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왕본동 저소득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성창열 정왕본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해 주신 SM갤러리 김혜숙 대표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더불어 행복한 정왕본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김익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