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추천하는 아기보습크림, 르아베크 모닝바아 아토 크림 입소문 열풍

2020-05-11     김현희

기온이 오르고 습한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부 건강 관리 주의보가 켜졌다. 특히 성인과 비교해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는 유아들의 경우, 이 기간 피부가 쉽게 자극받을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자극을 최소화한 보습제를 사용해 피부의 열감을 내려주고 수분을 적절히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그중 맘&베이비 브랜드 르아베크의 모닝바아 아토 크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저자극 고보습 크림으로, 편백수를 무려 61%나 함유해 민감한 피부인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좀 더 가벼운 사용감의 제품을 찾는다면 모닝바아 아토 로션이 적당하다.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를 무려 68%나 함유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인 아이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성분과 함께 세라마이드엔피를 담아 피부 진정과 보습에 두루 도움을 준다. 

빠른 진정이 필요할 때는 모닝바아 아토수딩젤이 도움이 된다.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젤 타입으로 74%의 편백수가 피부 면역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건조하고 자극받은 피부로 고민하는 예비 엄마들은 르아베크의 예비맘 라인에 주목할 만하다. 르아베크 모닝바아 예비맘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돼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베타인과 시어버터를 포함한 여러 식물성 성분이 자극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깊은 보습을 원한다면 르아베크 모닝바아 예비맘 오일이 적당하다. 개암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비타민나무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페퍼민트오일, 로즈마리잎오일 등 8가지 오일 성분이 선사하는 진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으며 얼굴은 물론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르아베크 관계자는 “급작스럽게 기온이 오르면서 이로 인한 건조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다”면서 “특히 아이나 임산부의 경우, 면역력 저하로 인해 다양한 피부 문제를 겪기 쉬우므로 아토 라인과 예비맘 라인을 통해 순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관리해주실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르아베크는 2015~2019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