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퀸벨호텔웨딩, 문화컨텐츠 활용한 예식 진행

2020-04-28     임영우

대구 퀸벨호텔웨딩은 문화컨텐츠를 활용해 예식을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대구는 뮤지컬, 콘서트, 연극, 오케스트라 등 많은 공연이 이루어지는 도시이다. 또한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문화컨텐즈 공연으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각 대학의 우수한 인력으로 우수한 연주자원들이 풍부하다.

대구웨딩홀 퀸벨호텔은 우수한 인력들을 초대해 공연을 하는 등 문화컨텐츠 사업에도 후원을 하고 있다.

대구지역 뮤지컬 신숭겸 제작발표회도 퀸벨호텔의 후원으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퀸벨호텔은 각웨딩홀마다 특색있는 공연문화를 정착하고자 일반인들은 쉽게 접할수 없는 클래식을 호텔은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연주하여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결혼식 때에는 성악팀, 오케스트라팀 등으로 전체 예식을 라이브로 진행하며, 최근에는 팝클래식을 접목하여 지역에서도 실력파로 활동하고 있는 우수한 인력들을 초대해 연주회를 하고 있다.

각 웨딩홀과 호텔의 관문 호텔로비에서 클래식 콘서트를 진행함으로서 보다 쉽게 문화 컨텐츠를 접할수 있다고 한다.

누구나 찾을 수 있는 호텔, 누구나 접할 수 있는 호텔, 오시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대구의 자랑 문화컨텐츠를 제공함으로서 지역의 우수한 인력을 후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퀸벨호텔은 지역사회 후원과 선행으로 모범이 되고, 문화컨텐츠 영역의 후원을 통해 사회, 지역, 문화 등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대구를 대표하는 호텔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