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관리전문점 네오나오, 염색·두피관리·헤어클리닉 동시 진행

2020-04-20     조영호

건조한 대기환경과 외부환경 변화가 잦은 환절기에는 어느 때 보다 더 신경 써서 두피와 머리카락도 관리를 해야 할 필요가 있다.

특히 탈모 걱정이 많은 사람이라면 이러한 환절기 환경 및 화학적인 시술이 두피를 자극시켜 탈모 현상이 생길 수 있어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최근 들어 새치염색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멋내기 염색이 유행하고 있는데 염색은 모발이 약해지고 건조해질 수 있으며, 푸석푸석해지고 탄력이 없어지면서 모표피가 벗겨져 윤기를 잃기도 한다.

또한 제대로 된 두피 세정을 하지 못해 노폐물이 원활하게 배출되지 않으면 뾰루지 같은 모낭염이 생길 수 있다. 이뿐 아니라 비듬균이 급증하고 두피 가려움증도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증상은 탈모로 이어질 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 해야 한다.

근래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젊은 층에서 까지 탈모 사례가 증가하면서 가늘고 힘이 없는 모발, 손상된 모발, 민감한 두피에 충분한 영양공급과 두피 및 모발의 수분보유 능력을 강화시켜 두피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탈모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두피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토털 뷰티샵 컨셉의 두피관리전문점 네오나오가 두피와 모발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염색과 두피관리, 헤어클리닉을 하나의 패키지로 관리하는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민희 네오나오 영등포구청역점 원장은 “염색 시술시 염모제의 특성상 두피 및 모발 손상은 불가피 하여 염색 후 두피 관리와 헤이클리닉은 건강한 머릿결과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기 위해 중요하다.”며 "염색 및 두피관리 후 두피에 지나친 자극을 줄여 주기위해 샴푸는 여러 가지 화학성분, 인공향, 색소 등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순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