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밴스랜드코리아, 에코제네시스 기저귀 희망조약돌에 후원 “저소득 가정에 도움 되길”

2020-04-13     박선명 기자

(주)밴스랜드코리아(대표 유윤호)는 자사 브랜드인 '에코제네시스'의 프리미엄 기저귀 400팩을 희망조약돌을 통해 기부하였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에코제네시스' 기저귀는 유럽 오코텍스의 섬유 테스트 및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엄격한 인증 절차를 통과하여 안전하며, PLA원단으로 제작된 자연 친화적인 제품이다.

이날 전달된 기저귀 400팩은 경기도 군포시청을 통해 육아용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 및 한 부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주)밴스랜드코리아 관계자는 “육아에 있어서 기저귀만큼이나 꼭 필요하고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 없다고 생각한다”라며, “아이가 피부 트러블이 생겼음에도 기저귀를 바꾸지 못하시거나, 기저귀 구매 자체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저소득 가정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에 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이사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소득이 끊긴 저소득 가정이 많은 시기에 필요한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얇고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하는 에코제네시스 명품 기저귀는 자사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