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2’ 한채영 매끈 피부 비결 클렌징 루틴 공개! ‘산다화 클렌징 동백 오일’ 화제

2020-04-13     박영선

3월 26일 밤 11시부터 방영된 SBS플러스 '와이낫 시즌2'에서 배우 한채영이 매끈한 피부 유지 비결로 본인만의 클렌징 루틴을 공개해 화제다.


이 날 방송에서 한채영은 메이크업만큼 꼼꼼한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1차 클렌징으로 순한 식물성 오일로 만들어진 클렌징 오일로 피부 당김 없이 깔끔한 세안을 한다고 밝혔다.


한채영이 사용한 클렌징 오일은 스킨큐어㈜의 '산다화 순한 클렌징 동백 오일' 제품으로 8가지 피부 친화적 식물성 오일로 만들어져 딥 클렌징이 가능하고 무겁지 않은 산뜻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미세먼지 세정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99.7%의 세정 효과가 입증되어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하는 봄철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스킨큐어 마케팅 담당자는 “산다화 순한 클렌징 동백 오일은 스킨큐어 스테디셀러로 베이스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클렌징이 가능할 정도로 부드러우면서 강력한 세정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라며 “자연 유래 성분 99%로 만들어진 식물성 클렌징 오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어 꼼꼼한 클렌징이 필요한 봄철 필수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낫 시즌2'에서 한채영이 사용한 '산다화 순한 클렌징 동백 오일'의 구입 및 제품 문의는 스킨큐어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