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ZWC의 ‘O2gether’ 산소캠페인, 기부금 전달로 기업의 사회적 역할(CSR)의 모범 사례로 손꼽혀

2020-04-13     오승훈

산소 전문기업 자이글 ZWC에서 진행한 'O2gether' 산소캠페인에 많은 시민이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성황리에 진행했다.

'O2gether' 산소캠페인은 산소 부족으로 발생할 수 있는 신체적, 정신적 질병에 대해 산소충전을 통해 극복하자는 정보를 제공하는 범국민 캠페인이다. 특히, 최근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어 일상에서 산소 부족 현상이 우려되는 상황에 'O2gether' 산소캠페인이 시민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다고 전해졌다.

'O2gether' 산소캠페인에 참여했다는 30대 A 씨는 “평소 산소의 중요성을 알지 못했으나,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산소의 필요성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자이글 ZWC에서 진행한 'O2gether' 산소캠페인의 영상 콘텐츠로 산소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게 되었고 산소충전의 중요성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무엇보다 자이글 ZWC의 'O2gether' 산소캠페인이 주목받은 것은 기업 사회적 역할(CSR)의 일환으로 피부 화상 아동 환자의 지원 캠페인을 병행했다는 점이다. 자이글 ZWC는 'O2gether' 산소캠페인에 참여하는 시민이 ZWC '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의 상담을 신청하면 자동으로 1,000원이 적립되는 방안을 마련했다.

자이글 ZWC 관계자는 “'O2gether' 산소캠페인 종료와 함께 적립된 기부금을 최근 피부 화상 아동 환자에게 전달했습니다”라며 “많은 시민의 참여로 모인 기부금이 피부 화상 아동 환자의 수술과 치료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O2gether' 산소 캠페인으로 자이글 숲속 산소발생기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 자이글 숲속은 편백나무 약 250그루가 공급하는 양의 고농도 청정 산소를 우리 인체에 충분한 산소를 충전함으로써 온 가족이 함께 건강과 뷰티 케어를 도와 소비자에게 호평 받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유명하다.

또한,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마스크)'의 LED마스크는 861개의 특수 LED 광각렌즈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빈틈없이 균형 있고 탄력적인 피부에 도움을 준다. 그뿐 아니라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마스크)'는 기존 LED마스크와 달리 돔(Dome)으로 디자인되어 전신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에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코로나19의 펜데믹으로 우울한 사회 분위기에 자이글 ZWC의 'O2gether' 산소캠페인이 기업의 사회적 역할(CSR)의 긍정적인 사례로 많은 시민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