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폰, 키즈폰 갤럭시A10e 및 카카오리틀프렌즈폰3 무료판매에 상품권증정 프로모션

2020-03-27     seo hae

‘코로나19’로 인하여 초등학교의 개학이 연이어 연기되고 있는 가운데 입학 날짜가 미루어지며 맞벌이 가정에서는 자녀 안전을 위해 키즈폰을 구매하는 양상이다.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키즈폰의 경우 이동통신3사에서 다양한 모델과 행사를 진행하며 학부모의 구미를 당기고 있으며, 스마트폰 사용 시간을 효율적으로 제한할 수 있고, 외출 및 등/하교 시 실시간으로 위치 확인이 가능한 점 등으로 인해 초등학생 핸드폰 전용 모델이 많은 선택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초등학교 저학년 또는 신 입학을 앞둔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키즈폰의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최근 증가하고 있는 아동 대상 강력 범죄 등에 대한 예방 방안으로도 입 소문 나고 있다. 어린이 전용으로 출시된 모델의 가운데 현재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는 모델은 LG유플러스의 카카오리틀프렌즈폰3가 있으며, SK키즈폰 대표 모델인 쿠키즈 미니폰 또한 연일 판매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모습이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3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를 적용하였으며, 더불어 ‘키위플러스’와 협업 하여 자녀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3의 모토가 된 갤럭시A10e 모델의 경우 학부모가 자녀 휴대폰의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원격으로 제한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기종이다. 더불어 유해한 애플리케이션 및 유해 사이트의 접근을 차단할 수 있어 안전한 스마트폰 사용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키즈폰 모델에 대한 무료 판매 혜택을 적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블루폰’에서는 초등학생 스마트폰으로 인기가 높은 아이폰7을 무료 판매 모델로 선보여 높은 신규 가입 접수 량을 보이고 있으며, 더불어 학습에 지장이 되지 않는 스마트폰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갤러시진2 또한 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밖에도 SK의 쿠키즈 미니폰/LG X2 ZEM/갤럭시A10e와 KT의 아키폰/무민 키즈폰을 무료 판매 모델로 라인 업하였으며, 더불어 전자 노트 등의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SK키즈폰 모델을 대상으로 3~6개월 간 요금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이 더해져 소비자의 각광을 받고 있는 양상이며, 현재 LG유플러스의 카카오리틀프렌즈폰3가 가장 인기 기종으로 손꼽히고 있다.

해당 모델에 대해 구매 사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은품으로 상품권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혜택은 11만원의 현금 사은품으로 대체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각광 받고 있는 추세이다.

‘블루폰’에서는 키즈폰의 행사에 주력하고 있는 가운데 삼성전자의 구형 스마트폰의 재고 정리 또한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로 인해 구형 플래그십 모델에 평균적으로 90% 이상의 할인 폭이 적용되었으며, 현재 재고가 남아있는 재고 정리 모델로는 갤럭시노트9, 갤럭시S10, 갤럭시S9 등이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