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리언 왁싱 후 색소침착? 겨드랑이, 사타구니 등, 피부고민 '체크넬 미백크림' 으로 고민해결

2020-03-16     김현희

본격적으로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면서 금방 다가올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더운 날씨 탓에 반팔이나 민소매 등을 입게 되는 여름은 신체 노출이 많아, 다이어트나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된다.  

특히 색소침착은 남녀불문하고 고민하는 대표적인 피부 문제로 단기간에 쉽게 개선되기 어려워 일찍이 관리를 시작해야 한다. 그 중에서도 겨드랑이는 무리한 제모나 생활 속 외부 마찰에 의해 거뭇하게 변하기 쉬운데 그대로 방치할 경우, 더욱 심해질 수 있어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겨드랑이 색소침착은 진피 내에 멜라닌 색소가 쌓여 생기는 현상으로 일상 생활 속에서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 우선 겨드랑이는 매일 깨끗이 씻고 물기를 다 말린 후 옷을 입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또 겨드랑이에 딱 달라붙어 마찰을 유발하는 옷을 피하고 데오드란트 등 겨드랑이 냄새제거제의 사용도 가능한 줄인다. 

브라질리언 왁싱 등 제모를 할 때는 가능한 자극이 적은 방법을 선택한다. 땀을 많이 나게 하는 합성섬유의 옷은 되도록 피하고 샤워할 때 향균 성분을 포함한 제품을 이용하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다. 

이 같은 예방법을 통해 색소침착 발생 전 깨끗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이미 색소질환이 생겼다면 서둘러 바디미백크림을 챙겨 바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체크넬의 에센셜 콜라겐 로얄 화이트닝 크림은 단순한 톤업이 아닌 미백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2중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식약처에서 고시한 미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꾸준히 사용할 경우 겨드랑이 색소침착 개선 등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시어버터, 감초추출물, 자몽추출물, 녹차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자연유래성분들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에 자극 없이 생기와 영양을 공급해준다. 
  
체크넬 에센셜 콜라겐 로얄 화이트닝 크림은 얼굴은 물론 거뭇거뭇한 겨드랑이, 팔꿈치 등 다른 사람에게 말하기 힘든 신체 고민 부위에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라 색소침착으로 고민하는 모든 신체 부위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하루 1~2번 정도 겨드랑이를 포함한 색소침착 발생 부위에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하듯 문질러 충분히 흡수시켜 주면 된다. 

체크넬 관계자는 “체크넬의 바디미백크림은 5년이라는 시간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힘입어 미백과 피부탄력을 함께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하게 된 것”이라며 “색소침착은 단기간에 개선되기 힘든 만큼 미백 성분과 함께 주름개선을 돕는 기능성 제품을 지금부터 꾸준히 사용하는 셀프 관리법을 권장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체크넬의 바디미백크림 에센셜 콜라겐 로얄 화이트닝 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