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이솔라, 화이트데이맞이 단 3일간 … ‘화이트데이 스페셜 코스’ 선보여

- 13일부터 15일까지 단 3일간 선보이는 시즌한정 ‘화이트데이 스페셜 코스’ 출시

2020-03-10     신민재

서울시 서초구 반포한강공원 인근 서울야경명소 '세빛섬'에 위치한 이탈리안레스토랑 '이솔라(isola)'는 다가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시즌한정 '화이트데이 스페셜 코스'메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단 3일간 선보이는 시즌한정 '화이트데이 스페셜 코스'는 한강뷰의 분위기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1인 코스 메뉴로 에피타이저, 수프, 파스타, 샐러드, 메인메뉴, 디저트 총 6코스로 구성되며, 서울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코스요리를 즐기며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1인 코스 메뉴는 △토마토 살사, 홀스레디쉬 크림, 연어 그라블락스 △관자구이, 클램차우더 수프 △달래향이 가득한 전복 명란 파스타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 △랍스터구이(1/2마리)&등심스테이크(70g) △화이트데이 특선 디저트 △커피 또는 차 순으로 제공된다.

'화이트데이 스페셜 코스' 가격은 1인기준 7만 5,0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세빛섬 멤버십고객에 한하여, 이솔라 하우스 와인 또는 음료 1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예약은 이솔라 레스토랑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