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드림" 가상자산 거래소 "빗크몬"에 2월 6일 상장확정

노아의 방주 한국건축을 목표로 발행된 "노아드림" 가상자산 거래소 "빗크몬"에 상장확정

2020-01-30     최수연
"빗크몬"가상자산

기독교의 역사인 "노아의 방주" 한국건립을 목표로 발행된 노아드림 가상자산이 EXX국제거래소에 상장된데 이어 국내 거래소인 "빗크몬"에 2020년 2월 6일 목요일 오후 5시에 거래를 위한 상장계약을 완료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노아드림은 2019년 11월 6일에 EXX국제거래소에 상장이후 충주 라이트월드와 입장료 사용계약을 마쳤고 온라인 최저가 가구업체 "상도가구"와 코인 사용계약이 체결되어 노아드림으로 가구까지 활용하는등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노아드림측은  실외기없는 에어컨 "씨온"출시에 맞추어 실외기없는 에어컨도 노아드림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활용처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금번 노아드림 상장이 확정된 "빗크몬"은 원화거래가 원할하며, 1금융권의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면 적절한 회원가입절차를 통해 자유롭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으며, 또한 고객들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보안에 특히 신경을 쓰고있는 탄탄한 거래소라고 전했다.

또 "노아드림은 강력한 상장이벤트를 통하여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가상자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며, 또한 목표인 노아의 방주 건축예정지를 2020년 상반기내에는 확정하여 노아드림의 가치를 높이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