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단말기 설치·관리기업 신신엠앤씨, 여가부 주관 '2019 가족친화 우수기업' 선정

2019-12-03     류치형

카드단말기 설치·관리기업 신신엠엔씨가 직원들의 일과 생활 균형 지원제도 성과를 높게 평가 받아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한 2019 가족친화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가족친화 우수기업은 자녀출산,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등 근로자가 직장업무와 가정일을 조화롭게 수행할 수 있도록 정책과 환경을 제공하는 기업 및 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 여성가족부와 한국경영인증원의 심사를 통해 이뤄진다. 선정된 곳은 사회적 이미지 제고는 물론 생산제품 등에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마크를 3년간 사용할 수 있다.

신신엠엔씨는 그동안 가족친화적인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와 워크숍을 진행 해왔으며, 자녀양육을 위한 육아휴직 및 육아근로시간 단축제도를 해당 되는 직원 누구나 눈치 보지 않고 신청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 했다.

이 밖에도 직원들의 워라밸과 저녁이 있는 삶을 보장하기 위해 격주 30분 조기퇴근제를 시행 하고 있다.

신신엠앤씨 황상필 대표는 “가정과 회사가 양립해 조화를 이룰 때 직원들의 만족감이 올라가고 이는 곧 회사의 발전과 혁신에도 반영된다고 생각한다”며, “직원들이 행복한 회사를 만드는 것이 기업 목표인 것처럼 앞으로 직원들이 행복해질 수 있는 사내 복지 문화제도를 확대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신엠엔씨는 카드단말기·포스 설치 관리 기업으로 현재 신용카드단말기와 무선카드체크기, 포스단말기 등 다양한 신용카드결제 시스템을 컨설팅 및 사후 관리하고 있다. 또한 매년 임직원이 함께 라면과 쌀, 연탄을 기부하는 등 따뜻함을 나누는 좋은 일도 함께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