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2020 순천산들담은 제1기 SNS서포터즈 발대식’ 성료

업체, 지역명소, 전통시장 등 복합적인 문화와 관광자원을 알리고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자

2019-11-13     손윤숙 기자

 

지난 12일 맛의 고장 순천 ()산들담은(대표 정승재) 외식업체에서는 ‘2020 순천산들담은 제1SNS서포터즈 발대식이열렸다. 이번 SNS 서포터즈의 활동은 1년간으로 강진교SNS경영연구소’(소장 강진교)에서 진행한다. 음식점이 진행하는 서포터즈 활동은 최초로 순천 산들담은외식업체에서 진행하며 정승재 대표는 남다른 사업마인드와 포부를 갖고 있다.

정승재 대표는 우리는 손님들의 더 좋은 삶을 위해 더 좋은 생각을 하고, 더 좋은 맛을 내고자 한다. 그러기 위해 더 좋은 선택을 해야 함을 알았다. 산들담은의 맛을 알리고자 서포터즈를 기획하게 됐고 앞으로도 상호 소통하는 열린 마음으로 서포터즈를 운영해 산들담은 홍보는 물론 지역 관광 화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라며 산들담은 서포터즈의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인해 불경기로 침체된 지역 경제가 더욱 더 활기를 되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참석한 서포터즈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라고 기대를 모아 전했다.

강진교SNS경영연구소 소장은 외식업체 산들담은의 서포터즈 기획 및 모집 운영까지 진행하면서 침체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도록 산들담은이 순천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먹거리와 문화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 서포터즈는 순천지역을 두루두루 탐방하며 순천의 복합적인 문화와 관광자원을 알리는 일을 하게 되며, 사명감을 갖고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게 되기를 바란다. 아울러 서포터즈의 역량 강화도 꽤해 서포터즈 개개인의 발전도 도모하도록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서포터즈 개회를 시작으로 산들담은 소개에 이어 참석자 개개인은 인사말과 자기소개와 더불어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아울러 순천 산들담은 서포터즈에는 손윤숙, 황주하, 김서현, 김수연, 박종신, 김민중, 송소영, 박은미, 김의숙, 김민경 등 10명이다. 서포터즈들은 각 업체 및 지역 명소, 전통시장 등 순천 곳곳을 여행하며 생생한 모습들을 각자의 SNS 계정을 통해 내외국인에게 홍보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 더불어 순천산들담은과 공동 운영할 업체들이 뜻을 모아 펼치는 다양한 행사에 적극 참여 및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됨으로써 순천 산들담은의 행사지원을 시작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