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마을기업 업종별 역량강화 교육, 인스타그램 교육 특강 성료

지난 18일, 인스타그램 마케팅 윤성임 강사 초청 특강 펼쳐

2019-10-31     김진선 기자

충청북도기업진흥원(대표 강호동)에서는 충청북도 마을기업 업종별 역량강화 교육의 일환으로 인스타그램 마케팅 교육특강을 지난 18일 실시했다.

 

충북기업진흥원(대표 강호동)을 충청북도 마을기업 지원기관으로 선정했기에 마을기업은 지역자원을 활용한 수익사업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소득 및 일자리를 제공한다. 따라서 지역공동체를 활성화 시키고 지역경제를 이끌어나가는 사회적경제의 핵심으로 마을기업 지원기관은 이러한 마을기업들의 활성화와 성장을 위해 상시경영컨설팅, 제품홍보, 판로개척사업 등을 지원한다.

 

충청북도 마을기업 지원기관인 충북기업진흥원은 지역의 특색을 살린 마을기업 지원과 기업홍보 및 판로개척을 통해 네트워크 구축 등 지속성장이 가능한 마을기업 육성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따라하면 되는데요? 인스타그램 마케팅 쇼핑 사용법메인 저자인 윤성임 인스타그램 강사는 충북 마을기업들의 상품들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을 통해 매출이 증대되도록 이미지와 동영상 중심의 콘텐츠 위주의 실직적인 내용으로 강의했다.

 

또한 최신 SNS 트렌드, 쇼핑 및 광고, 유용한 기능 활용 등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인스타그램 TV, 스토리, DM 등 최신 인스타그램 중심의 인스타그램 마켓 구축을 위한 실질적인 실습 위주의 강의를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