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씨이오서밋, 해시넷/체인스트리/패이브더패스 업무협약 체결

2019-10-30     lukas 기자

 

코리아씨이오서밋 박봉규 이사장은 지난 29일 서울시 서초구 소재 경복궁에서, 블록체인 컨퍼런스 대표 브랜드인 마블스 (MARVELS)와 해시넷(대표 서창녕), 체인스트리(대표 임장원), 패이브더패스(대표 조윤혁) 가 손잡고 '블록체인서밋 마블스 서울' 성공개최와 블록체인 커뮤니티 확대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네 개의 회사는 △블록체인, e스포츠, 마블스 컨퍼런스, 해시넷/체인스트리/패이브더패스 프로젝트 발전을 위한 협력 사업 △상호 신뢰, 성실을 바탕으로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 행사 성공을 위해 협력이 가능한 제반 사업 등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해시넷(Hashnet ; 대표 서창녕)은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정보 포털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고, 오프라인 블록체인 콘퍼런스와 밋업 행사를 주관하는 기업이다. 또한 상호인증 블록체인 기반의 기업정보 포털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체인스트리(Chainstry ; 대표 임장원)는 기업의 블록체인 산업 진출과 성장을 돕기 위해 컨설팅, 개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블록체인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블록배틀에서 최종 우승을 한팀이 핵심 멤버로 함께 하고 있다.

△패이브더패스(Pave the Path ; 대표 조윤혁)는 부산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회사로서, 초기 창업기업과 예비 창업자 대상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에 중점을 두고 커뮤니티를 확대하며 블록체인 자문 및 액셀러레이터 전문 회사로서의 사업목표를 갖고 있다.

박봉규 회장은 “해시넷 서창녕 대표, 체인스트리 임장원 대표, 페이브더패스 조윤혁 대표가 참 젊고 영리한 분들이다. 오는 11월 20일 개최하는 '블록체인서밋 마블스 서울' 행사 성공을 위해 각자의 장점을 살려 공동이익을 위해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고,

"이번 협약을 통해 블록체인서밋 마블스가 한단계 더 발전하고 4차산업혁명, 블록체인, e스포츠, 스마트시티 등 관련 기업인들이 새로운 시장과 활로를 개척하고, 유저들을 확대해 나가는 멋진 플랫폼이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씨이오서밋은 오는 11월 19~2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제7회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 서울 2019'를 개최한다.

11월 19일 밤엔 스피커들만의 네트워킹을 위한 '스피커스데이(Speaker's Day)'를, 20일엔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 서울' 콘퍼런스를, 20일 밤엔 블록체인, e스포츠 전문가들 및 주요 인사들을 초청하여 ‘마블스나잇(VIP 디너파티)’ 행사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