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교육장 대여, ‘앤드스페이스’ 합정 1호점 오픈

기업 교육 담당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1인 강사 등을 위한 안성맞춤 공간

2019-09-26     최민지

소규모(30명 내외) 그룹 교육에 특화된 맞춤 교육장을 대여하고 상주 매니저를 통해 행사 운영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앤드스페이스(&SPACE)가 합정역 인근에 1호점을 오픈했다.

합정역에 위치한 앤드스페이스 1호점은 교육장 전문대여 공간인 만큼 15명부터 3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넓고 쾌적한 교육장은 물론 혼자 조용히 업무를 볼 수 있는 바 테이블 공간과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즐길 수 있는 다용도실까지 겸비하고 있다.

일반적인 개인사업자 위주의 모임공간과 달리 전문 현장 운영지원 매니저가 상주하며 행사 운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개별 강의 혹은 콘텐츠를 원하는 1인 강사나 출판담당자들에게는 강의 기획 및 홍보도 무료 지원하고 있어, 정기적인 교육 모임이나 행사를 준비해야 하는 사람에게 앤드스페이스는 최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맞춤 공간이다.

이용기간도 1, 3, 6개월 등 원하는 만큼 선택할 수 있으며 멤버십 가입 시 최대 40% 할인된 4만 원에 교육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에 중소/중견기업의 교육 및 행사 담당자, 기획자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1인 강사 등 맞춤형 교육장을 찾는 이들이 앤드스페이스를 주목하고 있다.

한편 앤드스페이스는 자체 공간 대여 외에도 매달 직장인 및 커리어업을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무역량교육, 데이터교육, 문제해결교육, 직장인 부동산투자교육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