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니플밴드 ‘방탄꼭지’, 다비치 언급으로 실시간 검색어 재 등장

2019-09-25     김현희

지난 8월 니플밴드 ‘방탄꼭지’로 큰 웃음을 비치며 화제를 모았던 다비치가 또 다시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지난 24일 SBS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 FM(이하 철파엠)’을 통해 여성 그룹 다비치 멤버 이해리가 컴백했다. 솔로 가수로 라디오를 찾은 이해리는 니플밴드 방탄꼭지의 광고를 듣고 또 다시 웃음이 터지며 지난 방송에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8월 19일 다비치는 DJ 김영철의 휴가 대타이자 특별 DJ로 라디오 부스를 찾은 바 있다. 이 날 다비치는 라디오 광고를 소개하던 중 니플밴드 ‘방탄꼭지’ 광고를 듣고 방송을 진행하기 힘들 만큼 눈물과 함께 웃음을 보이며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니플밴드 방탄꼭지 CM송은 출근길, 점심시간 등 SBS 라디오를 통해 들을 수 있는 광고로 한 번 들으면 중독성 강한 후크송으로 구성됐다.

해당 에피소드와 관련해 이해리는 “지난 방송 때도 그랬지만 방탄꼭지 광고를 듣고 또 다시 웃음이 터졌다”며 “검색창에 다비치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방탄꼭지가 함께 등장한다”고 전했다. 이어 DJ 김영철 역시 방탄꼭지 CM송을 따라 부르는 등 당황했던 에피소드를 언급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다비치도 반한 남자니플밴드 방탄꼭지는 독자 특허출원 기술인 ‘3D 라운드 컷팅’과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3D 라운드 컷팅 기술은 니플밴드를 붙여도 옷 밖으로 티가 나지 않는 독자적인 기술로 유두 커버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또한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는 하이드로콜로이드를 주 성분으로 알로에베라와 센텔라아시아티카가 함유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방탄꼭지는 니플밴드 브랜드 중 유일하게 대중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간 제품이다. 출시 1개월 반 만에 누적 리뷰 3500개, 네이버 TV 내 방탄꼭지 라디오 광고 영상 2만2000뷰, 유튜브·페이스북 등 누적 조회수 100만뷰를 넘어서는 등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니플밴드 제품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시장을 키우는데 큰 기여를 했다.

한편 방탄꼭지는 온라인 쇼핑몰 및 가까운 GS편의점, 아트박스, 꼬끼오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