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 코앞으로 다가온 중간고사…어떻게 대비하나?

2019-09-21     김현희

 

2학기 중간고사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시험 직전에는 지금까지 배운 기본 개념을 다시 한 번 점검하고, 단계별, 유형별 문제풀이를 통해 점수 향상을 위해 힘써야 한다. 특히 중요 과목인 수학의 경우, 실전 감각을 잃지 않도록 유지하며 심화 문제 풀이로 ‘막판 스퍼트’를 올려야 한다.

이 가운데 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는 2학기 ‘하이브리드 정규반’ 수업으로 학생들의 수학공부를 돕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학교별 내신대비에도 완벽을 기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하이브리드 수업’이란 일반 칠판식 강의와 1:1 개별지도식 학습을 합친 가인아카데미만의 신개념 수업 방식을 말한다. 수업은 △판서 강의 2시간 △시험 및 오답 정리 2시간, 총 4시간으로 진행된다. 개념 학습부터 심화 학습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칠판 강의이지만 10명 초중반의 적은 인원으로 구성되어 때문에 보다 밀착적인 수업이 가능하다.

대치동 고등부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는 각 학교 내신 범위에 맞춘 수업을 진행하며, 매 회 시험 및 오답 정리를 통해 틀린 문제 유형을 완벽히 파악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한다. 시험 미통과자는 별도의 보강 수업을 거치며, 정기적으로 수강생의 성적과 피드백을 발송해 구멍이 생기지 않도록 관리한다.

대치동 중등 고등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는 강남권 전 학교 내신과 수능에서 우수한 결과를 만들어온 실력, 실적이 검증된 우수한 강사진들이 학생들의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한 명쾌한 개념설명과 더불어 맞춤 솔루션을 추천한다. 뿐만 아니라 최근 내신 출제 경향에 맞게 엄선된 자료를 토대로, 철저한 개별 관리가 통합된 ‘전방위 수학 학습’이 이뤄진다.

학원 측은 “판서 수업을 통해 개념과 필수 유형을 정리하고, 엄격한 성취도 평가를 통해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원장 선생님의 통찰력 있는 코칭과 약점 분석으로 단순히 성적 향상만이 아니라, 수학이라는 과목 자체를 깊이 이해해 장기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한편 대치동 중등부 고등부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는 연이은 호평 속에 하이브리드 수업을 위한 별관을 지난 7월에 확장 개원했으며, 분당 수내동에서도 분당 지역 중등부, 고등부 학생들 사이에서 뛰어난 학습 시스템을 지원하는 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