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의 시사상식 9월호,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차지

2019-09-21     김현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펴낸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9월호’ 교재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월간 이슈&상식 부문 9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에듀윌은 해당 시사상식 교재를 통해 공기업은 물론 언론사와 금융권, 대기업 채용 과정의 필기시험과 면접을 모두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HOT 시사’ 과정을 구성해 각종 취업시험에서 출제 가능성이 높은 시사상식과 이슈만 압축해 제공하며, 각 분야별 중요 뉴스와 시사상식 키워드를 정리한 ‘분야별 최신상식’ 과정도 준비했다. 이어서 내용 확인 및 복습을 위한 연습문제도 다량 수록했다.

에듀윌은 취업준비생이 가진 사고의 틀을 넓힐 수 있도록 시사상식 꾸러미를 준비했다. ‘ISSUE&논술’ 과정으로 최신 이슈와 논술 기출문제를 제공해 논작문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ISSUE&찬반’을 마련해 그룹 및 토론 면접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2019년 하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취업 정보도 제공한다.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9월호’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