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광복절 캠페인 성황리 종료··· 독립 유공자 유족회에 물품 전달

2019-09-20     정명선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는 지난 9월 10일 독립 유공자 유족회를 방문해 약 400만원에 달하는 물품과 쌀 100kg을 전달했다.

스와니코코가 후원한 독립 유공자 유족회는 독립유공자 직계 후손들이 1964년 5월에 조직한 국가 보훈처 사단법인으로 해방 후 조국을 구하고자 독립투쟁을 전개한 독립 유공자의 유족들을 지원하는 활동을 다방면으로 전개하는 단체이다.

지난 8일 광복절을 맞아 스와니코코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바로 알고 함께 하자” 캠페인으로 광복절의 올바른 역사를 학습하고 나라를 위해 힘쓰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고객과 함께 전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캠페인 기간 내 스와니코코 자사몰에서 '태극 마크'가 붙은 제품을 구입하면 동일한 제품을 고객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방식으로, 쌀은 브레인콘텐츠 계열사인 나눔스토어에서 함께 했다. 나눔의 집 후원에 참여한 고객은 총 222명이며 스와니코코의 백조 샴푸, 백조 치약 등의 생필품 및 AC 스킨케어 제품, 펩타이드 아이크림 등의 대표 제품을 포함한 총 104개의 생활에 유용한 생필품들이 모였다.

스와니코코 캠페인 담당자는 “독립 유공자 유족을 후원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잘 전달하게 되어 뿌듯함이 크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역사관을 정립하고 지속적인 기부와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