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x 신지호 "변함없는 가치를 만나다" FERRARI APPROVED

2019-09-19     정현호기자

[사진제공 = Ferrari fmk]

지난해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의 GT 컨버터블 모델 포르토피노에 영감을 받아 헌정한 곡 "To Fortofino and beyond"로 페라리와 함께 콜라보한 피아니스트 신지호가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 ‘페라리 어프로브드(Ferrari Approved)’와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 Ferrari fmk]

이번 콜라보 영상에서는 페라리가 차를 대하는 철학과 태도를 음악의 철학과 피아노 선율, 현을 다루는 피아니스트 신지호가 표현하였다.

[사진제공 = Ferrari fmk]

Ferrari Approved는 지난 14년 이내에 등록된 페라리의 기어부터 전자 시스템, 차체,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차량의 모든 부분에 대해 190가지 이상의 항목을 엄격하게 점검하고, 점검 후 숙련된 전문가의 테스트 드라이브 과정을 통과한 차량만을 선별해 소유자에게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보장하는 페라리만의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이다.

[사진제공 = Ferrari fmk]

신지호의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의 관계자에 따르면 신지호는 지난달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전세계적으로 발매되는 새앨범시리즈 "The Momentist"의 추가적인 녹음을 마쳤으며 11월 러시아 전역 8여개 도시에서 단독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