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맛집 나혼자산다 이시언의 조개구이맛집은 어디? 충무공이순신횟집

2019-09-19     박영선

인기 예능프로 MBC 나혼자산다의 멤버인 대배우 이시언이 다녀간 대부도 횟집 '충무공이순신횟집' 이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대부도에서는 싱싱한 해산물이 맛있기로 잘 알려진 곳이었지만 이시언의 방문으로 더 많은 이들이 그 맛을 궁금해하며 찾는 곳이다.

단순히 횟집을 찾기 위해서 대부도를 찾는것은 아니다. 대부도 가볼만한곳이 많아 당일치기 여행지로도 좋은 곳으로 수도권과도 가까운 곳에서 드넓은 바다를 볼 수 있어 예전부터 주목을 받아오고 있는 지역이다. 안산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대부도는 서해안에서 가장 큰 섬으로 남양동 위치에서 바라보는 모습이 큰 언덕처럼 보인다고 하여 대부도라는 이름이 생겼다.

대부도의 알려진 대표적인 명소로 시화나래 달 전망대, 방아머리 해수욕장, 구봉도 낙조전망대 등이 있으며 95년 전통과 역사를 갖고 있는 국내 유일 최장수 공연단인 동춘서커스가 펼치는 아슬아슬한 곡예쇼 역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여러 명소들을 방문한 후 마지막에는 횟집을 찾게 되는데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향하는 곳이 바로 대배우 이시언이 다녀갔다는 '충무공이순신횟집' 이다. 대부도에서는 가장 멋진 바다전망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야외 테이블에서 멋진 전망을 보며 먹는 회와 각종 해산물은 한층 더 싱싱한 맛을 보여준다.

내부 구조는 복층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다양한 크기의 각종 룸을 갖고 있어 대부도 워크샵 혹은 대부도 단체모임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로도 알려진 곳이다. 조개구이, 대하구이, 쭈꾸미 등 제철 요리등은 물론 싱싱한 회와 각종 해산물 역시 맛을 인정 받았으며 대부도 랍스타를 찾는 사람들 역시 '충무공이순신횟집' 을 방문한다.

대부도 맛집으로 유명한 '충무공이순신횟집' 에서 멋진 저녁 노을과 함께 싱싱한 해산물을 먹으며 이번주말 분위기를 만끽해보는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