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 웨딩플래너와 함께하는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 개최

2019년 개최되는 웨딩박람회 중 가장 알찬 박람회로 호평

2019-09-18     최민지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상담받을 수 있고, 전문가와 함께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정신없이 바쁘고 서툰 예비부부들을 위해 웨딩앤이 나선다.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수상 기업인 웨딩앤에서는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를 개최, 예비부부들을 만날 예정이다. 삼성역 4번출구에 위치한 섬유센터 3층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플래너와 1:1 맞춤 상담을 통해 결혼 준비 전반에 대한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특히 웨딩앤에서는 '행복한 동행'을 모토로 누구보다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결혼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실제로 웨딩앤의 행복한 동행 서비스를 이용한 한 신혼부부는 "스드메, 웨딩홀, 혼수 등 어렵고 복잡할 것 같은 결혼준비를 함께할 수 있어 좋았다"며 "평생 한 번 뿐인 일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평소에 꿈꾸던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만족스러운 후기를 전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2019년 개최되는 웨딩박람회 중 가장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가 함께할 예정으로 많은 예비부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매일 박람회 현장에서 웨딩상품을 계약하는 커플 10쌍에게는 선착순으로 필립스 다리미, 토스트기, 무선 전기포트를 증정한다. 또한 계약마다 적립금을 지급, 다양한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고 방문만 해도 연극할인권과 마스크팩 제공, 계약하는 모든 예비부부에게는 웨딩앤 체크리스트와 테디베어 인형, 고급 웨딩부케를 증정한다.

또한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드레스 특별전이 개최, 국내외 명품 브랜드의 2019 신상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다. 알렉산드라, 벨에포크, 레이나모라 등 국내 최다, 최고의 브랜드를 보유한 웨딩드레스 업체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웨딩앤의 관계자는 "허니문, 예복, 한복, 에스테틱, 혼수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예비 부부들이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준비했다"며 "지금 홈페이지에서 무료초대장을 신청하면 간편하게 입장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의 무료 초대장 신청 및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웨딩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