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사이판 여행 필수 렌트카•돌핀크루즈 이벤트로 저렴하게 이용하자

밸류렌터카, 9월 다양한 이벤트로 경비 절감 도와

2019-09-16     최민지

괌과 사이판은 4계절 내내 온화한 기후로 1년 내내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특히 7월~9월, 12~2월은 한국인 관광객이 몰리는 기간이기도 하다. 이 기간 괌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렌트카나 호텔, 돌핀크루즈(돌핀투어) 등을 빠르게 예약해 미리 준비할 필요가 있다.

이와 관련해 한국인 관광객 전문으로 오랜기간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인 괌&사이판 렌트카 업체 '밸류렌터카'에서 9월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들의 여행비 절감을 돕는다고 밝혔다.

먼저 9월 중 렌트카 연속 2일 이상 예약자에게 포켓 와이파이를 무료 지급한다. 무제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평균 16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100% 당첨 이벤트이기 때문에 예약 시 와이파이를 선택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지급된다.

조기 예약자에게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10월 5일 이후 렌터카 사용 계획이 있다면 9월에 미리 예약 시 호텔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준중형차를 연속 3일 이상 예약한 사람 중 예약금까지 결제한 사람을 대상으로 총 5명을 선정해 퍼시픽스파호텔 2일 숙박권과 조식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괌 돌핀크루즈는 가격할인 이벤트와 함께 예약한 사람 전원에게 슈퍼패스카드를 지급한다. 슈퍼패스카드는 다목적 할인카드로 유명 쇼핑몰, 식당 등 80여 곳에서 10~3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밸류렌터카에서 운영하는 괌 돌핀크루즈는 한인가이드가 호텔픽업부터 돌핀투어까지 진행을 해서 편리하고 돌핀투어 가이드 등의 현장요원들이 매우 유머러스해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만족해하고 있다. 특히 선장, 투어가이드, 안전요원이 베테랑이여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간식과 음료를 즐기며 야생 돌고래를 감상하고, 낚시나 스노클링을 즐길 수도 있다. 투어가 끝난 후에도 차량이 호텔까지 가기 때문에 번거로움이 없다.

또한 밸류렌터카는 괌 여행비용 중 가장 높은 비용을 차지하는 호텔비 절약을 위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밸류렌터카를 통해 퍼시픽스타호텔을 9월 중 예약하면 최저가 제공이 가능하고 할인금액은 홈페이지에 반영되어 있다. 평균 2일 숙박하므로 45달러 정도 절약이 가능하다.

괌 돌핀투어 예약, 괌 사이판 렌트카 예약, 괌 호텔 예약 등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밸류렌터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