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맛집10 ‘나들목’, 아침식사 가능한 푸짐한 먹거리로 주목

2019-09-12     이민영

목포해상케이블카가 개통되면서 올 가을 목포와 군산여행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 구경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전라북도 군산은 군산근대역사박물관, 초원사진관, 히로쓰가옥 그리고 이성당 등 다양한 여행코스와 함께 맛집이 즐비한 도시다.

최근에는 수많은 음식점 가운데 명물로 알려진 군산맛집을 찾아 군산맛집투어를 떠나는 사람도 증가하는 추세다. 그 중 생활의 달인에 매운잡채를 만드는 과정이 소개되며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군산 나들목 식당은 군산의 대표 먹거리 매운잡채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다.

군산의 대표 먹거리 매운잡채는 초고추장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직접 만든 과일야채특제소스가 맛의 비결로 꼽힌다. 특히 소고기버섯국밥과 매운잡채가 유명한 나들목은 건강한 식재료만으로 음식을 만들면서도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푸짐한 먹거리와 함께 아침식사가 가능한 나들목은 근처 게스트하우스 및 펜션에서 머무는 관광객들도 많다.

나들목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순살수제돈까스와 어른 입맛에 맞는 소고기버섯국밥, 매운잡채, 갈비탕 등을 마련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도 장점으로 여겨진다.

군산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즐기는 나들목 식당은 아침식사부터 넉넉하고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외식은 물론 단체 모임 등 소중한 이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식사 자리를 가지기에도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나들목 식당 관계자는 “친절한 서비스와 기가 막힌 맛으로 멀리서 오신 분들도 단골고객이 되어 돌아가신다.”며, “관광객의 마음에 오래 기억되고 다시 찾고 싶은 군산 나들목식당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