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에서 열리는 웨딩축제 강릉연합 제2회 웨딩박람회 개최

2019-09-10     박영선

강원도지역 예비부부의 결혼준비를 응원하고 지지하기 위해 강릉웨딩연합이 제 2회 웨딩박람회 개최소식을 알렸다. 제 1회 개최된 강릉연합웨딩박람회는 강릉을 비롯해 원주, 속초, 동해, 삼척, 태백 등지에 있는 예비부부들로부터 높은 호응과 좋은평가를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이에 제 2회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거품을 뺀 상품별 웨딩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제2회 강릉연합웨딩박람회는 21일(토)~22일(일) 2일 간의 일정으로 강릉세인트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린다.

강릉연합웨딩박람회는 스드메, 허니문, 웨딩홀, 한복, 예복, 예물 등을 박람회에서만 가능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소개한다. 최근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패턴에 발맞추어 셀프&스몰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들도 방문하여 본인에게 맞는 필요한 분야를 문의하면 된다.

박람회 계약고객에게는 한복맞춤 할인권 증정, 고급보석함 증정, 고급여행용캐리어, 구스이불 증정, 고급맞춤셔츠 증정, 신세계상품권증정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며 추가로 할인혜택 또한 대폭 주어진다.

"강릉연합웨딩박람회" 검색후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상담만 받아도 다양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