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컨설팅 기업 [그라비테라], 문화 웹매거진 [이음리퍼블릭] 앱 출시

2019-09-10     정욱진

블록체인과 신(新)문화 비즈니스 컨설팅 기업 <그라비테라>가 문화트렌드 웹매거진 <이음리퍼블릭>의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했다.

이음리퍼블릭은 블록체인, 핀테크, 인공지능과 같은 새로운 기술과 암호화폐 관련 경제 소식을 전하고 있다. 동시에 엔터테인먼트, 패션, 헬스, 사회 관련 기사들과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별한 점은 단순히 사실과 문장들을 나열한 보편적이고 지루한 기사 형태를 탈피하여 독자들의 생각과 기자의 인사이트가 결합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다. 또 빠르게 태어나는 글로벌 트렌드를 전하고 있는 만큼, 하루 하루 쏟아져 나오는 새로운 생각들과 견해들을 지혜롭게 '타협'시키는 칼럼들도 두드러진다.

이음리퍼블릭의 박민하 에디터는 "이음리퍼블릭은 사회, 그리고 그 안의 다양한 문화 생태계를 살아가는 독자와 함께 고민하여 탄생되는 콘텐츠로 만들어지고 있다. 출시된 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특히 독자들과 소통하는 창구 역할을 하는 특별한 행사와 콘텐츠들을 많이 구상하고 기획하고 있다” 며 독자들에게 이음리퍼블릭의 향후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번 앱을 출시한 그라비테라는 블록체인 컨설팅 기업으로, 댑(Dapp)개발부터 거래소 솔루션, 투자 분석과 펀딩, 마케팅까지 블록체인 기업들과 프로젝트들을 위해 효과적이며 증명된 솔루션들을 제공하고 있다.

그라비테라와 이음리퍼블릭의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