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맛집 ‘사계절횟집’, 한가위 추석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하모 세트’ 맛집으로 호평

2019-09-11     김현희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오랜만에 국내 경제 상황 역시 훈풍이 불고 있다.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을 위해 고가의 선물을 구매하거나, 연휴 동안 다같이 먹을 음식 구매에 비용을 아끼지 않는 등 꾸준한 소비가 이어지면서 경제 활성화가 이뤄지고 있는 중이다.

특히 최근에는 명절에 대한 인식이 이전처럼 가족끼리 모여 제사 준비, 음식 장만에 힘을 쓰는 것 보다는 여행을 떠나거나 외식을 즐기는 날로 인식되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명절에는 대부분의 가게들이 문을 닫는 경우가 많지만 최근에는 정상적으로 영업을 진행하면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

실제로 추석, 설날 등 명절 시 많은 방문객들이 몰리는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모 세트’가 호평을 받으면서 벌써부터 많은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사계절횟집의 하모 세트는 인삼, 감초 등 20여 가지 건강한 한방 재료를 넣어 우려낸 육수에 적셔 먹는 ‘하모샤브샤브’와 싱싱한 ‘활어회’로 구성된 세트 메뉴다. 쫄깃한 육질과 건강에 탁월한 식재료 하모를 싱싱하게 요리해 손님들의 상에 제공하고 있는 사계절횟집은 일명 ‘하모 맛집’으로 불리며 이번 추석에도 관광객들을 모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 밖에도 사계절횟집은 멍게, 산낙지, 굴, 소라, 전복 등 제철 해산물과 낙지호롱, 돌산갓김치 등 30여 가지의 곁들임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400석이 넘는 단체석, 여러 대의 관광차를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 등 편리한 가게 시설 역시 사계절횟집만의 차별화된 운영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여수 횟집 사계절횟집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기념해 많은 사람들이 가족들과 함께 보낼 시간에 들떠있는 가운데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집 중 하나로 ‘사계절횟집’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사계절횟집은 계절과 상관 없이 ‘하모 세트’ 등 언제나 싱싱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계절횟집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사계절횟집의 메뉴 및 예약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