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스포츠총연합, (주)부울경산업, 자갈치아리아뷔페웨딩홀, 세계빅토리연맹 MOU 체결

현성주 "큰 성과를 창출 공통점...서로다른 사람들과의 소통과 협력"

2019-09-06     정성남 기자
(사)대한스포츠총연합

[정성남 기자](사)대한스포츠총연합(현성주 회장)과 (주)부울경산업, 자갈치아리아뷔페웨딩홀(임원규 회장) 그리고 세계빅토리연맹(박찬호 대표)은 어제(5일) 오후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사)대한스포츠총연합 현성주회장과 (주)부울경산업, 자갈치아리아뷔페웨딩홀 . 세계빅토리연맹(박찬호 대표)이 체결한 이날 업무협약은 "상생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것으로써, 이로인해 수도권과 지방이 관광과 여행으로 상행할 수 있는 지방관광 활성화에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성주

현성주 (사)대한스포츠총연합 회장은 "큰 성과를 창출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바로 서로다른 사람들과의 소통과협력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현 회장은 "협력을 얻기 위해서는 상대방에 대한 존중과 배려.헌신 등 선한 영향력이 있어야 한다면서 이런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고자 한다면 먼저 협력하고 움직이고 있다면 성공의 목표점에 도달할 수 있다는 사실은 믿어의심치 않아도 되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오늘의 이 협약식 역시 소통과 협력의 바탕 속에 선한 영향력을 소유함으로써, 개인과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큰힘이 될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이같이 말했다.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