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사·무역영어 한번에 취득하는 에듀윌 '더블패스반' 오픈

2019-09-07     김현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국제무역사·무역영어를 한번에 취득할 수 있는 '6개월 더블패스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무역의 대표 자격증으로 알려져있는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는 무역분야 종사자라면 승진이나 이직을 위해, 취준생에게는 취업 등 경쟁력을 강화하기에 효율성이 높은 자격증이다.  

이에, 에듀윌은 한 번의 결제로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 두 가지 자격증 대비가 가능하도록 마련했다. 특히, 월 3만원대의 부담 없는 수강료로 취업 준비비용이 부담인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윌의 국제무역사·무역영어를 동시에 취득 가능한 ‘6개월 더블패스반’의 모든 내용은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최신 강의로 진행되며, 해당 강의의 교재는 에듀윌의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수강신청 시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본 과정을 구매할 경우, 취업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유통ㆍ물류 더블패스반 수강할인권도 증정하고 있다. 이는 무역분야와 직무 연관성이 높은 유통과 물류 자격증을 함께 취득하여 수험생이 실질적으로 취업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에듀윌에서 마련한 국제무역사ㆍ무역영어 ‘6개월 더블 패스반’에 관한 세부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