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코코 코코넛 워터, 제품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용량 늘려 리뉴얼한 '오리지널'과 소비자 기호에 맞게 개발한 '프레스드' 선봬

2019-09-06     최민지

글로벌 넘버원 코코넛워터 브랜드 비타코코(Vita Coco)가 신제품 '비타코코 코코넛 워터 오리지널'과 '비타코코 코코넛 워터 프레스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타코코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코코넛 워터 브랜드로, 미국을 비롯한 유럽전역과 일본, 중국 등 전세계 5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코코넛 워터가 운동 후 수분보충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비타코코 코코넛 워터 오리지널'은 기존 테트라 패키지를 페트병으로 바꾸고 용량도 200ml에서 280ml로 늘린 기존 제품의 리뉴얼 버전이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비타코코 코코넛 워터 프레스드'는 한국에 처음으로 소개되는 제품으로, 코코넛 과육을 압착해서 만든 코코넛 크림을 코코넛 워터에 혼합하여 고소한 맛이 더해진 제품이다.

'비타코코 코코넛 워터 오리지널'은 운동 후 잃어버린 수분을 보충하기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코코넛 워터 제품으로, 특별한 효과에 깔끔한 맛이 더해져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또한 '비타코코 코코넛 워터 프레스드'는 코코넛 워터 맛에 대해 거부감이 있었던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코코넛 크림이 함유되어있어 두유와 같은 곡물음료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오리지널 제품은 운동을 즐기고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대 후반에서 30대 소비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편의점을 통해 판매가 될 예정이며, '비타코코 코코넛 워터 프레스드'는 온라인을 통해 먼저 제품을 출시한 이후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비타코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선호도를 고려해 개발된 제품으로, 새로운 제품의 출시로 인해 국내에서 코코넛 워터 시장의 성장과 대중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