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추석 맞아 올리브영에서 '빅세일 프로모션' 진행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명절 비타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봬

2019-09-04     최민지

건강을 지키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솔가'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하며 올리브영에서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솔가 추석 프로모션은 올리브영에서 절찬리에 판매됐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와 단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올리브영에서만 볼 수 있는 단독 기획세트는 남성과 여성의 건강에 맞춰 구성된 종합비타민 선물세트와 네이처바이트, 오메가-3 700(30정)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추석 이벤트 기간 동안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이기 때문에 자신의 건강은 물론 지인의 건강을 챙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네이처바이트 & 오메가-3 세트를 15% 중복 할인을 받아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 단독판매 상품인 비타민C & 오메가3 세트, 아연D면역 & 뼈 세트 2종을 최대 45%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행사제품 구매 시 솔가의 선물용 쇼핑백이 무료로 증정되기 때문에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솔가의 단품은 남녀 멀티비타민과 에스터-C 500mg, 오메가-3 700 (60정) 4종류로 세트와 마찬가지로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솔가의 관계자는 “불경기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추석 연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명절선물을 구매하려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올리브영 추석 행사를 통해 솔가의 인기 제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의 세트 구성으로 선보이고 있으니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을 챙기는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할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