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명품 오븐 우녹스와 마스터 쉐프 쇼 개최

2019-09-02     강진교기자

[광주광역시 강진교 기자] 카페창업컨설팅 전문회사 베스트는 오는 4광주광역시 북구 신용동 692 레이디메이 카페 1층에서 오전 10시와 1차 행사 진행 오후 4시에 2차 행사 진행으로 90분간 15명 인원 제한으로 이탈리아 명품 오븐 "우녹스" 오븐 신규 런칭 기념 마스터 쉐프 쇼 행사를 개최한다.

참가희망자는 베스트 우녹스 오븐 제품 안내 및 쇼룸 방문 문의는 전화 상담으로 자세한 안내를 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참가 신청서 및 참가 규정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에서 주관하는 제1회 우녹스 & 마스터 쉐프 쇼에서 우녹스 오븐을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 시연 및 시식 행사를 진행하며 수년간의 연구 및 쉐프들의 경험을 토대로 지능적인 조리와 베이킹을 구현하는 우녹스 오븐을 베스트 쇼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마스터 쉐프 쇼룸에서는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다양한 "우녹스" 오븐을 직접 사용해보며 제품 구매상담, 쿠킹 클래스, 레시피 컨설팅 등 사용자에 맞는 정보를 제공한다.

베스트 임행섭 대표는 이번 마스터 쉐프 쇼를 통하여 요리를 연구해 레시피 북으로 제작하여 카페 및 식당을 대상으로 배포할 계획이며 광주시민의 건강과 식문화를 발전시키고, 이탈리아 명품 우녹스 오븐이라는 제품을 통해 경기 침체와 주 52시간 근무제, 매년 상승하는 물가, 임대료, 최저 임금 등 주방 인건비를 감당하지 못해 폐업하는 외식 업소가 많지만 새로운 레시피를 통한 리뉴얼 창업을 시도와 상인들의 소득증대로 광주광역시 외식 창업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