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베이팡,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기념 이벤트 진행

2019-09-02     최민지

프리미엄 대만샌드위치 브랜드 홍베이팡(대표 허정인)이 한국 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 대만샌드위치 전문점 부문' 수상을 기념하여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직접투표를 통해 한 해를 가장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로, 2003년부터 시작해 올해 17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행사 중 하나다.

홍베이팡 측은 “올 초 런칭된 홍베이팡을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해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에 걸쳐 2가지 이벤트 준비했다” 밝혔다.

먼저 홍베이팡 매장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샌드위치를 구매한 뒤 영수증 후면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응모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대만 샌드위치의 본고장인 '대만 여행권' 및 '홍베이팡 대만 샌드위치 제품' 등이 경품으로 제공한다. 9월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발표는 2019년 10월 7일(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두 번째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SNS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에 홍베이팡 매장 or 제품사진과 해시태그 #응모한매장명(#홍베이팡**점) #홍베이팡_올해의브랜드대상수상,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홍베이팡 샌드위치 제품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행사기간은 오프라인 행사와 동일하며,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0월 4일(금) 홈페이지 및 DM 개별공지된다.

홍베이팡은 無항생제 계란 포함 모든 재료를 HACCP 인증된 재료만을 사용해 HACCP 인증시설에서 샌드위치를 제조한 후 100% 완제품 샌드위치를 매장에 공급 판매하는 브랜드로, 업계 최저수준의 창업비용과 유사 조건의 경쟁업체 대비 최대의 마진율 제공을 목표로 한 브랜드이다. 현재도 활발히 가맹점 모집을 이어가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