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가 폭발하는 ‘세텍 메가쇼’ 가자!

오는 9월 1일까지 3호선 학여울역, (주)기운찬 다양한 이벤트 및 10%~30% 할인 행사 마련

2019-08-30     김진선 기자

재미가 폭발하는 세텍 메가소가 지난 29일부터 오는 91일까지 오전 10~오후 6시까지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메가쇼는 재미와 감성을 듬뿍 담은 볼거리로 가득한데 리빙·주방·생활용품특별전, 세상 참신한 아이템 특별전, 술짝꿍 특별관, 전국 먹거리 퍼레이드, 휴가 후유증 극복 프로젝트 등 주제별로 골라보는 재미가 쏠쏠한 알짜배기 행사이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참가사 제품들의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가 마련돼 한가위 명절을 앞 두고 관람객들의 눈길이 바쁘게 스쳐지나가고 있다.

 

특히 국내 유일의 약용버섯 약효성분인 복합균사체 배양기술을 갖고 있는 ()기운찬(대표 박종례)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평소보다 10%~30%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행사를 펼치고 있어 한가위 추석명절 선물 준비로도 눈여겨 볼만하다.

 

또한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주최 측은 매일 오전 10시 총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선물도 마련했으며 송파탄천주차장부터 행사장까지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다.

 

이번 추석명절 한가위 선물세트가 고민이라면 지금 학여울역에서 펼쳐지는 메가쇼를 방문해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우수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알아보는 것도 생활의 좋은 팁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