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5, 칼슘·오메가3 등 추석 선물세트 6종 출시...최대 64% 할인

닥터파이브 대표 건강기능식품 4종 혼합 구성

2019-08-30     최민지

생활건강 브랜드 '닥터파이브(대표 조봉균)'가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된 닥터5 추석 선물세트는 기존 할인가에 30%를 더 할인해 가격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는 닥터파이브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칼슘과 비타민D3','슈퍼 오메가3, '루테인 콤플렉스', 밀크씨슬 포뮬러' 등 4종을 필요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혼합 구성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만을 선별해 선물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명절 선물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포장 상자와 쇼핑백을 제공한다. 또한 국민주치의 오한진 박사의 건강 메시지가 담긴 행복엽서도 함께 증정해 선물의 가치를 더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닥터파이브 자사몰과 오픈마켓, 롯데백화점 등에서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다음달 15일까지 구입 가능하다. 최대 64% 할인은 온라인 구매 시 적용되며 1세트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종철 닥터파이브 홍보 부장은 “실속 있는 구성으로 선물을 주고 받는 분들이 모두 만족 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닥터5 선물세트로 추석명절에 가족 건강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파이브는 지속적으로 한국인의 건강을 연구해온 오한진연구소와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 기업인 호주 RBK사의 전략적 제휴로 탄생한 브랜드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