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뷰TV, e마케팅페어 성공적인 마무리

2019-08-29     김현희

중소기업TV 브랜드 와이드뷰는 이번에 이베이코리아(G마켓, 옥션)에서 주최하는 e-마케팅페어 트렌드 상품으로 선정되었다. 

디지털 카테고리에서 트렌드 상품으로는 중소기업TV 브랜드에서 와이드뷰가 유일하다. 그만큼 TV 라는 상품이 특성상 서로 다른 브랜드일지언정 비슷할 수 밖에 없다. TV를 켜고 끄고, 화질과 음질. 대부분 이게 전부이기 때문이다. 찍어내듯이 비슷한 TV들, 하지만 그럼에도 와이드뷰TV는 트렌드 상품으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정되었다. 그 이유는 현재 호평을 받고 있는 화질과 음질, 또는 기능과 성능에서 받은 점수가 아니다.

소비자들이 보기 편한 상품의 광고 디자인과 생각보다 질 높은 수준의 서비스, 그리고 체계적인 CS였다. 이로 인해서 판매량이 당연히 좋을 수 밖에 없고 덕분에 트렌드 상품으로까지 지목이 된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해의 e-마케팅페어도 무사히 마친 와이드뷰TV는 2년 연속으로 트렌드 상품으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의 중소기업TV 시장에서의 행보가 더욱 궁금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