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눌커뮤니케이션 ‘하늘몰’, 베트남 천연 노니비누 단독 수입 및 판매

2019-08-29     임영우

㈜하눌커뮤니케이션 '하늘몰'은 베트남 자연산 노니제품 관련 업체 퓨어네이처와 계약을 맺고, 자연산 노니엑기스 100%로 제조된 천연 노니 비누를 단독 직수입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퓨어네이처 노니 비누는 노니엑기스, 코코넛 오일 등 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천연 제품이다.
세안 시 항염에 뛰어난 스코폴레틴 성분이 여드름, 아토피와 같은 민감한 피부의 진정을 빠르게 도와주며 피부의 건조함을 줄여주고 수분감을 채워주기 때문에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천연비누보다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기존 노니 비누들은 금속성 이물 기준치가 초과되어 회수처리 대상이었던 노니 파우더로 제조되었으나, '퓨어네이처 노니 비누'는 노니 엑기스로 제조되어 중금속 검출이 될 수 없다. 또한 국제검사기관인 'SGS'에 의뢰하여 중금속 6종(PH6.1, 프탈레이트, 메탄올 등)이 불검출 된 안전한 제품이다.

㈜하눌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퓨어네이처 노니 비누는 프로제로닌, 비타민C등 풍부한 영양소로 피부 개선 및 여드름 완화에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폴리페놀 성분 함유로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이다.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퓨어네이처 노니 비누의 효능을 알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베트남 자연산 노니로 제조된 퓨어네이처 노니 비누는 '하늘몰'에서만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