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새꼬막을 집에서 간편하게… 우리가스토리, 남도 새꼬막살 출시

인기 식당 꼬막을 집에서 즐긴다! 우리가스토리, 남도 새꼬막살 판매

2019-08-28     최민지

건강 먹거리 전문 기업 우리가스토리가 손질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남도 새꼬막살(벌교 자숙 새꼬막살 1kg)을 출시했다.

우리가스토리 남도 새꼬막은 꼬막 생산지로 유명한 전라남도의 새꼬막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대용량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자숙 꼬막을 급속동결하여 번거로운 손질을 거칠 필요 없이 해동 후 즉시 조리가 가능해 꼬막요리로 유명한 인기 식당에서도 이용하고 있다.

해둥 후 꼬막 비빔밥, 꼬막전, 꼬막 비빔면, 꼬막찌개, 꼬막무침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이 가능하며 따뜻하게 즐기고 싶다면 40~50도 정도의 물에 데쳐 먹으면 된다.

제품은 원물에서 포장까지 엄격한 제조과정을 통해 유통된다. 소독은 물론이고 선별 과정에서 발견하지 못한 이물질을 거르기 위한 X-ray 검출에 이르기까지 여러 과정을 거치며 HACCP 인증과 이물·세균수 검사까지 마쳐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관계자는 "남도 새꼬막살이 통과한 HACCP 인증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리해 까다로운 식품안전을 통과한 제품이 받을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인증이다. 여기에 이물과 세균수 검사까지 마친 제품이니 믿고 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가스토리 남도 새꼬막살(벌교 자숙 새꼬막살 1kg)은 우리가스토리 네이버 우리가스토리 스토어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