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 브랜드 ‘오아’ 신제품 듀얼 무릎마사지기 추석맞이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 실시해 눈길

2019-08-27     이민영

소형가전 브랜드 '오아'에서 신제품 오아 듀얼 무릎마사지기를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오아'는 102개의 다양한 소형가전을 출시와 동시에 다량 판매하며 많은 관심을 받아온 업체로,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품을 제공하며 호평을 받아온 업체다. 이러한 '오아'에서 새롭게 듀얼 무릎 마사지기를 선보이며 추석 맞이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듀얼 무릎 마사지기는 인체공학적 구조로 디자인되었는데 이는 제품의 위치와 다리의 각도를 바꿔 무릎, 허벅지, 종아리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공기압, 진동, 온열 찜질 등 강력한 공기압 마사지기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거치대가 부착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오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오아 듀얼 무릎안마기는 무리한 가사일로 피로가 누적되었거나, 높은 구두를 자주 신어 종아리가 자주 붓는 여성들, 과다한 업무 및 장시간 서서 활동하거나 과격한 운동 또는 등산이나 장시간 운전으로 무릎에 피로감을 느꼈던 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시중에는 양쪽 무릎에 사용할 수 있는 소형 무릎 마사지기가 없어 기존의 제품들보다 만족도가 더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출시와 함께 추석맞이 행사로 사전 예약 시 사은품 오아 LED 탁상시계 무드미러클B를 함께 드리고 있으며, 배송은 9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사은품과 함께 발송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전 예약 판매 기간은 8월 23일~30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출시 일정은 9월 2일이다. '오아'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