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승무원학원 중동항공사 면접관 직강 에티하드, 카타르항공 채용 특별반 모집

2019-08-23     정욱진

상반기 승무원 합격생 100명을 돌파한 ANC승무원학원에서 9월 진행되는 카타르항공 승무원 채용과 에티하드 승무원 채용 특별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ANC승무원학원은 중동항공사 채용에 있어서 합격률 강세를 보이고 있는 곳으로 2019년 상반기에 진행된 에띠하드 채용과, 카타르항공 채용에서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하였고, 최근 2번째로 진행된 부산 카타르항공 채용에서는 남승무원 합격생까지 배출을 하며 지속적인 합격생 배출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3월과 5월 진행된 걸프에어 1기와 2기 채용에서 67명의 합격생을 대거 배출하며 해외 청년 취업에 앞장 스고 있다.
ANC 외항사 승무원학원 관계자는 "30년 전통으로 단순 승무원 출신의 감을 통한 교육, 때 지난 예전 면접 진행 절차에 대한 교육이 아닌 현재 항공사 대행 기관이자 채용 진행자로서 항공사에서 원하는 인재상 교육 및 정확한 정보제공을 통해 19년 상반기에 벌써 100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는 성과를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ANC스튜어디스학원 관계자는 이어 "최근 중동항공사에서는 한국인 승무원을 채용하는 데 있어 항공사와 면접관들이 선호하는 인재상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면접 복장의 컬러, 헤어스타일, 메이크업과 같은 기본적인 어 피어 런스와 면접 답변에 대한 부분이 기존과 크게 달라졌다. 본원은 많은 항공사들의 채용을 직접 진행해 왔고, 올 상반기만 벌써 여러 차례 채용을 진행해왔기 때문에 항공사와 면접관들이 선호하는 바뀐 인재상에 대한 부분을 정확하게 알 수 있고, 기존과 달라진 면접에 대해 완벽하게 분석하고 커리큘럼에 반영하여 수준 높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걸프에 어 지원자 중 일부 사설 교육기관 및 승무원과외에서 교육을 받았던 지원자들이 있었는데, 대부분 바뀐 합격 포인트를 모르고, 전혀 다른 10년 전 구 방식의 면접에 중점을 맞춰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아쉬웠다. 오래전에 합격했던 일부 전직 승무원 출신의 강사진에게 받는 구 방식의 면접 준비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라며 안타까움을 토로했다.

최근 진행된 부산 카타르항공 채용 최종 합격생은 "ANC를 다니기 전 승무원 과외, 소수정예 승무원학원 같은 학원을 다녀본 경험이 많이 있었다. 매번 탈락을 하면서 그 이유를 알지 못했는데, ANC를 와서 면접관님에게 직접 교육을 받으면서 내가 왜 불합격을 했었는지 정확하게 피드백을 받고 고칠 수 있었고, 강의 수준이 상당히 높고 도움 되는 부분이 정말 많았다. 특히 카타르항공 부산 코모도 호텔의 채용에서 원장님, 부원장님, 선생님들께서 면접 전날부터 호텔로 오셔서 스터디도 해주시고 면접 당일 메이크업 수정부터 면접 전 체크, 응원까지 해주시는데 ANC 수강생인 것이 뿌듯했고, 면접을 함께 뛰어준다는 느낌을 받아서 감동을 받았다. 카타르로 출국하는 날 공항 배웅도 나와주신다고 하셨는데 ANC 만큼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학생들의 관리를 신경 써주는 곳은 정말 없는 것 같다. 이러한 것들의 도움을 받아 합격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ANC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은 "교육 외에도 면접 당일 원장, 부원장이 면접장에 직접 나가 면접 지원을 하고 합격생들이 출국하는 날 공항에 배웅까지 나가며 승무원 준비의 시작과 끝까지 체계적인 관리와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라고 설명했다.

중동항공사 채용 흐름에 맞춰진 커리큘럼을 중동항공사 면접관과 함께 개발한 ANC에서는 이번 카타르항공 채용, 에티하드 승무원 채용 특별반 수업 내용에 접목시켰으며 특별반을 통해 배울 수 있다고 한다.

특별반에 대한 자세한 교육과정 및 일정은 ANC 강남승무원학원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스튜어디스 자격조건, 승무원 되는 법, 승무원학원 추천, 수강료, 비용 등에 대한 정보는 강남, 홍대, 인천, 대전 지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