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박람회 결혼준비 행사, 오는 8.31일~9.1일 개최

2019-08-22     조영호

울산인근지역 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예비신랑 및 신부들을 위한 울산결준까 카페(매니저 원석추) 주관 웨딩박람회 행사가 성남동 웨딩프라자에서 8.31~9.1일 양일 간 개최된다.

원석추 매니저는 “당 박람회는 수많은 웨딩박람회 행사가 난립하는 분위기 속에서도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애타게 찾을 수 있는 차별화 된 행사”라며, “이번 박람회의 행사장에는 웨딩홀예식장을 비롯한 웨딩샵스드메, 허니문여행사, 예물, 신혼가구·가전 등과 함께 한복·신랑예복, 웨딩이벤트, 피부관리·토탈뷰티, 혼주메이크업, 신혼재무관리 등의 업체들이 참여한다”고 전했다.

또한, 행사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생활가전제품, 쥬얼리세트제품, 영화티켓 등의 100% 당첨 즉석추첨 사은행사가 진행되며, 방문객 전원 증정 사은품 및 각 업체별로 증정하는 방문 사은품과 각종 할인 혜택 서비스도 준비된다는 것이 박람회 측 설명이다.

이어 명품 드레스, 양가 혼주액자, 본식 스냅사진 촬영, 속눈썹 연장 등의 150만 원 상당 무료 사은행사도 울산웨딩플래너 상담부스에서 진행된다고 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박람회에는 울산지역에 있는 문수컨벤션, 동천컨벤션, W시티컨벤션 및 문수컨벤션, JW컨벤션, 더M컨벤션 등의 웨딩홀 정보가 제공되며, 호텔예식장을 비롯해 스몰웨딩과 관련된 관공서결혼식장, 야외결혼식장, 하우스웨딩홀 등의 정보도 제공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사전 결혼준비 정보습득의 미숙한 판단으로 후회할 수 있기에 웨딩박람회 현장에서의 충동구매 및 가계약 같은 행위는 가능한 한 자제하고, 본인들 눈높이에 맞는 결혼준비 정보를 찾아내는 혜안이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자세한 행사 내용은 네이버 울산결준까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