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컴퍼니, ‘세컨드라이프’ 통해 런칭한 노인전문요양원 브랜드 ‘위드온시니어센터’ 가맹사업 성과

2019-08-20     임영우

브랜드 매니지먼트 전문기업 뉴이스트컴퍼니는 '세컨드라이프'를 통해 런칭한 노인전문요양원 브랜드 '위드온시니어센터'가 경기도 시흥에 이어 평택, 안산, 수원 등 경기 지역 곳곳에 연이어 오픈하는 등 빠른 성과를 내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뉴이스트컴퍼니는 늘어나는 노인복지시설 수요에 발맞춰 노인복지시설 전문 컨설팅 기업 '세컨드라이프'를 런칭한 바 있다.

세컨드라이프는 요양원 사업 기획, 설계 및 시공, 인허가 대행, 홍보 집행 등 요양원 창업에 필요한 각종 업무를 원스톱으로 지원하며 실속 있는 경험을 축적해 왔다.

또한 세컨드라이프의 노인복지시설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9년 초에는 그 동안 체득한 요양원 설립 및 운영 노하우를 집약한 노인전문요양원 브랜드 '위드온시니어센터'를 런칭했다.

위드온시니어센터 가맹 창업시 체계적인 창업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하여 요양원 사업 계획부터 실질적인 운영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지원받을 수 있다.

위드온시니어센터는 '집보다 더 편안한 요양원', '보호자가 안심할 수 있는 요양원'을 조성하겠다는 일념으로 재활특화시설, 공기청정시설, IoT안전관리시설, 테라피시설 등 어르신의 실제 수요를 충족시키는 위드온만의 특별한 시설을 구비했다.

이러한 특장점이 노인요양시설 창업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위드온시니어센터는 시흥을 시작으로 안산, 평택, 수원 등 경기 전역에 오픈 소식을 알렸다.

업체 관계자는 “이와 같이 빠른 속도로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뉴이스트컴퍼니의 지난 행보 덕분”이라며, “뉴이스트컴퍼니는 창업 및 프랜차이즈 브랜딩 전문업체 '넘버원비즈'를 운영하며 창업 관련 전문성을 키웠다. 이에 자사의 상업 인테리어 및 시공 전문 사업부 '넘버원디자인'의 현장 경력을 더하여 설계의 오차와 창업의 리스크를 최소화했다. 이러한 합작은 사업 기획 및 운영에 전문 지식을 요하는 요양원 사업에 새 지표를 제시할 수 있게 했다'고 전했다.

뉴이스트컴퍼니는 세컨드라이프와 위드온시니어센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과 꾸준한 발전에 집중하여 기존 요양원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노인복지시설 사업 시장의 성장을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