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전문점 창업 아이템 ‘족발야시장’, 고객 소통의 끝판 왕! 줄 서서 먹는 이유!

줄 서서 먹는 패밀리형 프리미엄 족발집 ‘족발야시장’, 고객 친화 전략으로 브랜드 가치 UP

2019-08-20     정욱진 기자

패밀리형 프리미엄 족발전문점 ‘족발야시장’이 소비자들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브랜드 가치를 인정을 받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본사 측은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이 브랜드의 성공 포인트가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은 “평소 너무나 즐겨 먹던 곳이라서 이벤트에 참가하게 됐다. 이렇게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많이 했으면 좋을 것 같다”고 얘기를 하기도 했다.

‘족발야시장’의 관계자는 “고객들과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이른 바, 스킨십 고객 소통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말하면서,

CM송 출시기념 일환 1, 2차 SNS 이벤트를 통해 이런 전략을 적극 반영했고, 그 결과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고객 유치라는 효과를 이끌어냈다”고 설명했다.

본사 측은 “앞으로도 계속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많이 구성해 지금까지 그래왔듯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