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교SNS경영연구소 "스마트폰활용지도사2급과정" 실시

유튜브크리에이터 교육이 대세인 시대 가장 중요한 능력은 스마트폰활용능력 그 중심속에 스마트폰활용지도사 자격과정 각광

2019-08-19     강진교 기자

[광주광역시 강진교 기자] 강진교sns경영연구소는 스마트폰활용지도사 2급 자격과정을 이틀 동안 하는 집중 과정에서는 하루에 6시간씩 진행된다.

9월의 주말 집중과정은 오는 97(토요일)8(일요일)에 실시 된다. 교육장소는 순천시 글로벌웃음비젼센터 2층에서 진행되며 스마트폰 활용을 위해 꼭 알아야 할 기본 상식과 노하우를 비롯한 전반적인 교육을 6시간씩 12시간 동안 실시한다.

스마트폰만 잘 활용해도 일상생활에서의 소통은 물론 몇 가지 앱을 활용하면 일상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시간 절약을 할 수 있다. 인공지능(AI)으로 스마트폰과 대화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주 이용하는 버스나 지하철이 몇 분 후에 나의 탑승지점에 도착하는지,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깝고 저렴한 주유소가 어디 있는지, 목적지까지 교통수단별로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를 터치 몇 번으로 알 수 있다.

오피스앱으로 문서를 작성해 주고받고 수정할 뿐 아니라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팩스도 주고받을 수 있다. 동영상 촬영은 물론 사진 몇 장으로 메시지가 있는 동영상을 만들어 SNS에 업로드 할 수도 있다. 이 모든 것을 스마트폰활용지도사 2급 내용에 담고 있다.

스마트폰은 누구나 잘 활용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막상 교육을 받아보면 스마트폰은 마술봉과 같다고 감탄을 하며 어떤 수강생은 며칠간의 교육으로 내 인생이 바뀌고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이 됐다며 스마트폰 활용을 기반으로 한 사업을 구상 중인 분들도 많다. 어떤 분은 내 스마트폰을 잘 알고 싶어 교육을 받은 후 스마트폰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에 빠져 스마트폰 강사로 활동하는 분도 있다.

강진교sns경영연구소 강진교 소장은 스마트폰 활용지도사 2급 교육은 일반인들은 물론 직장인이나 교사, 대학생, 기업체 임원 등 누구에게나 필요한 일반 상식과도 같은 수업이 됐으며 이 수업을 바탕으로 각자의 생활에서 업무에서 다양한 활용방안을 모색하면 일상이 스마트해지고 나아가 인생이 스마트해 질 것이다고 전했다.